저번주 내내 떡밥이 없어서 시들시들했는데 주말에 아주 떡밥이 터지는 중. 

계속 안 와서 속썩이던 티켓이 한번에 도착했으며 (아저씨가 나보고 장사하냐고....아...아닙니다....) DVD도 도착했다!

내가 사랑하는 티스토리콘 딥디를 완벽한 상태에서 감상하기 위해 어제부터 차게 준비해놓은 쇼콜라 슈바르츠 흑맥주를 따고 안주로 고기를 구움ㅇㅇ






고기님은 언제나 옳으심ㅇㅇ 뻘한 소리지만 삼겹살 사러갔다 히이이익 했다 소보다 돼지가 더 비싸ㅇㅁㅇ.......


같이 먹을 쇼콜라 슈바르츠 흑맥주는 일본 맥주인데, 

TouchDown 라인으로 발렌타인 라벨이라 매년 2월 초에만 판매하고 있다고 한다. (개당 550엔)

유통기한도 50일 정도로 짧아서 딱 그 시기만 판매하지만 이 5월 말에 맥주를 마실 수 있었던 것은



지인 응원하러 간 이분 사진이 올라오자 팬들 모두 저 맥주의 정체를 궁금해했기 때문에ㅇㅇ

잘 보이지도 않는 라벨을 분석해가며 결국 만든 회사를 찾아내고 맥주를 구할 수 있냐고 간절히 읍소한 결과,

회사에서도 이례적으로 재판매를 진행했다. 예약 폭주 때문에 인당 개수 제한까지 걸리고 그마저도 순삭으로 솔드아웃.

최강창민 효과로 일본에서도 품귀현상을 빚은 이 맥주를 맛볼 수 있었던 것은 전적으로 문헤일로님 덕분.

트윗에서 진행하신 이벤트에 당첨돼 맛볼 기회를 얻었다. 이 자리를 빌어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__)





병맥주라 깨지지 않을까 조마조마했는데 포장을 어찌나 잘해주셨는지 대신 택배 받아주신 분께서 감탄할 정도.

뽁뽁이로 꽁꽁 싸매고 완충재도 넣어주시고 게다가 과자도 같이 넣어주셨다>< 과자 달달해서 짱 맛났음! 




보기만 해도 감격적이다T_T 차게 먹으려고 넣어놨다가 같이 사시는 부모님께 걸려 나눠드리게 됐음.....

드리며 이거 되게 귀한 거라고, 한국에서도 못먹고 일본에서도 못 구해 안달난 거라고 생색을 냈다ㅋㅋㅋㅋㅋ




창민이가 먹었던 맥주니 동방신기 맥주잔에 따라봄

가득 따랐으면 좀 더 사진이 이쁘게 나왔을 거 같은데 부모님 나눠드리니 양이 줄어서^_T 그건 좀 안타깝다.

사진에서도 느껴질지 모르겠지만 거품이 상당히 쫀쫀하고 조밀함. 맛도 약하지 않은 편이다. 

발렌타인 특선으로 나온 술답게 카카오의 향을 담아 만들었다는데 

약간 비터초콜릿같은? 향기에 끝맛이 은은하게 달콤하면서도 맥주 맛은 확실히 느껴짐. 

흑맥주답게 일반 맥주보단 진한 맛이 나는데, 쓴 맛이 강하지 않고 달달하니 목넘김이 좋아서 먹기가 상당히 편했다는 감상.

정신 차려보니 순식간에 한 병을 다 마셔버렸다....는 아껴먹었어야 됐는데! DVD 다 볼때까지 오래오래 여운을 느끼며 즐기려 했는데!


아무튼 창민이 맛있는 술 먹었구나♥ 싶어 기분좋아지는 맥주 시식이었습니다.

팬사인회 하면 오빠가 먹었던 맥주 마셔봤다고 다른 맥주도 추천해달라고 졸라보고 싶다....지만 팬싸 없죠 있어도 난 당첨이 안 되죠

이 맥주가 윤호가 생일선물로 편의점에 있는 맥주 다 쓸어왔다는 그 맥주 중 하나인지도 궁금한데!






http://yatsugatake-beer.com/


혹시 몰라서 붙여두는 해당 맥주회사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맥주를 내놓으라 졸라댄 동방팬들에게 드...드리겠습니다!!!! 하는 회사의 판매공지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ㅇㅅ<





쓰고 났더니 정작 딥디 얘기는 도착했다로 끝나고 맥주 후기밖에 없잖아?

디비디 후기는 따로 길게 써서 올릴게요....는 그 전에 앙콘 후기를 쓰게 될지도 모르겠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


'ME > 일상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150706 2명이서 완전체, 동방신기  (0) 2015.07.06
150705  (5) 2015.07.06
140808 오랜만의 일기  (0) 2014.08.08
140428 동방신기 보고싶다  (0) 2014.04.28
131022 팬질에 대한 길고 지루한 이야기  (7) 2013.1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