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민 팬아터이신 @t_dash1147님 팬아트 보다가 유캐발랄해서 가져옴ㅇㅇ
이렇게 꼴릿한 설정의 제목을 지어놓고 PV에서 똥을 주면 에벡에 화염병을 던지겠다고 말하는 과격한 성격읰ㅋㅋㅋㅋ 예전에 황금튀 모모 설정으로 팬아트 그리실 때도 창민이가 폭파 준비하는 사진에 깨알같이 꽃밭 윤죄 죄팬등등을 폭파 대상으로 설정해놓으신 거 보고 웃기도 했고. 하여튼 재기발랄한 분이심 ㅇㅇㅇㅇㅇ 


창민이 안드로이드일 경우 : 용병 윤호와 만나 사랑을 배운다. 예의 인간과 안드로이드 설정... 
끙끙 그림 한장으로 되게 상상력 자극하지 않아요? 나는 마음이 없어, 하지만 당신이 다친 걸 보면 속상해. 이게 당신이 말한 마음이라는거야? 하고 해맑은 얼굴로 말하는 창민이라던가.......




윤호가 안드로이드일 경우 : 창민의 취향 (예: 정리정돈 잘함. 가사 잘함)의 윤호 안드로이드를 만들어버린 창민이. 윤호가 알면 꽤나 이자식이???? 싶을지도? ㅋㅋㅋㅋ



제일 꼴릿했던 건 이거. 리얼 배경으로, 안드로이드 동방신기를 만들어놓고 둘이 탈출해서 로마의 휴일처럼 평범한 연인의 시간을 보내는 설정? 쉿- 하는 윤호 모습에 무네큥하고, 페도라라니 으앙 이런 재현률은 피료업써------ 하다가 가방에 달린 미키마우슼ㅋㅋㅋㅋ의 재현 디테일에 빵. 아 로마의 휴일로 호민 보고싶당.



그리고 아래로는 평범한 안드로이드 싱글 팬아트.




블링크+안드로이드 조합의 himura님 팬아트. 이분 팬아트 기여워.

 


믿고 보는 존잘님 하나코우사기님 팬아트. 끄앙끄앙
 


개솜 동게 옆집오빠님이 그려주신 팬아트. 난 한국 팬아터분들이 팬아트 그려주시믄 신나더랑! 기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