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소스는 니챤 + 트위터. 트위터 부분은 따로 표시해놨습니다 ㅇㅇ



돔 투어 하나 

호민 최고 TTTTTTTTTTTT 

하나님 프로그램이다 또!

좋았다 오오오오 오오오오 오오오오 

소름돋아 눈에서 국물이 멈추지 않았다

댄스 대결의 점수 차와 서로의 캐리커쳐 좋아wwww

하나님 프로그램이잖아 그냥 wwww 

차가 돔 투어라고 말해던 것은 다음 다음을 생각하고 있는 거겠지

> 지금까지 발언하고 온 것을 모두 실현하고 있으니 기대

열사병 대책은 어느 봐도 신이었다 ~ ~ 

나 구호 정윤호 라든지 동방신기라고 들렸는데
잘못해서 KBS보고 있는줄 알았다고

서로 몸이 뼈인데 웃었다 
윤호창민 화백 더 보고 싶은

변함없는 화백들wwww 사랑스럽다

좋은 프로그램이었다 아아아 TTTTTT 
감동했고 재미 있었고 ... MJ 감사 TTT

라이징선에서 소름돋았어

신 프로그램이 너무 많은 TT 

최고였다 아아아 아아아 아아아 아아아 

휘파람으로 복근 붕괴 w

나도 매일 피나게 특훈하고 있지만 
전혀 휘파람 늘지 않는군요
이래서야 투어에 늦겠어요
(역주 ; 투어 때 비기들 모두 휘파람 불자는 이벤트 이야기)

예찬 진짜로 좋았다 TTTT 
창민이 샤우팅에 윤호의 전력 춤까지 이것도 무한 반복이네요

이것은 악마 리피 결정

Duet은 보쿠라노 온가쿠 편곡 쪽이 좋았어요― 이것도 기호w

처음에는 일본의 가요 프로그램 불안했지만 
최근에는 안심하고 볼 수있게되었다 
게다가 이번 일활은 발라드에도 도전 해 줘서 기쁘다 TTT

매우 좋았습니다 우우 우우 우우 우우 우우 

비주얼도 좋고 노래도 좋아하는 느낌으로 소화하고 내용도 좋고 NHK 고마워요

Duet보다 토키오토메테의 것은 확실히 이번이 좋았던
창민이의 고음이 예쁘게 나오고 있어 최고

창민이 자고있는 모습 귀엽다거나 하는데서 또 호민 발각

그렇다고 할까 미공개의 호민 너무하다고 wwwwwwww 
보디 터치 자중 wwww 본방송으로 컷 된 것은 NHK가 자율규제했던거구나?

Duet 오늘이 더 좋지 않았어? 윤호 얼굴이 착해서 모에 우우우우우우우
미공개 호민은 지나치게 귀엽고w 윤호 목덜미에 가져다 대는거 진짜 아아아아아아


좀 귀엽다고 여기 윤호 진짜! ! 
환상이 아니라 진짜로 ! ! 
창민의 잠자는 얼굴이 귀엽다니 좋아 좋아 좋아

두 사람의 하모니입니다
그것 전까지는 동생이었지만 최근 친구가 되었다라는 윤호의 말에 그룹을 계속해온  
두 사람이되어 특별하게 됐구나라고 느꼈다TTT 
호민 경향 TTTTTTTTTTTT


토키오토메테와 스탠바이유가 에이네 버전이었던 것이 좀 유감 
이제 메들리 말고 풀로 부탁합니다


NHK에서 마지막이었던 스탠바이유를 NHK에서 봉인을 풀었다는게 대단한 의미가 있다고 생각 

> 홍백도 바꿔 주었으면하는데

아니 좋은 프로그램이었다! ! 
그러나 매일 지상파에서 호민호민하다니 어떡해w

이중주 아직도 앞으로 진화한다! 
토키오토메테 등은 이미 두 사람의 것이 되어 안심했어.

하아 
지금까지로 제일 좋았다

어? 이런 발라드 부를 수 있었구나!

연일 모에로 번민해서 상태 나빠요 참을 수가 없습니다

잠자는 얼굴 귀엽단 발언은 완전히 위험한 것이다 wwww 
그걸 내보낸 NHK 최고

토키오토메테-스탠바이유가 예상보다 좋았어
윤호랑 창민이 덕분에 완전히 극복할 수 있었어 
NHK에서 스탠바이유 불러준 게 좋았다

하나님 너무 TTTTTT 
이제 돔 추가 오면 최고인데 내년에는 돔 투어 또는 뮤지컬 콘서트 올까

나 윤호의 휘파람 들을 수있어서 기뻤다 w 

매일 하나님 프로그램이 업데이트되어가는ぅぅぅぅ
헤삼도 그렇게되면 좋겠다

NHK로부터 이만큼의 취급이라니
정말 동방이 인정받은 증거구나

왜 윤호랑 창민이는 이렇게 근사하냐
대답해줘

오늘의 라이징선과 듀엣의 생생한 목소리 좋았다 

인터페이스의 앵글이 좋지 않았다 
조명 일을해라

> 배부른 소리하는 것
나는 그 인터페이스 있었다는 것으로 충분

미공개 일일이 손으로 만지거나 뭐야 ww 

자중 할 수 없는거야

그렇다 치더라도 Duet 너무 좋아
이번 일활 일반 사람에게
두 사람이 발라드도 부를 수 있는 것으로 알려진 것이 기쁜

왜의 배틀호모 장면이 은근하게 흐르게 되어 버렸어 (미는 부분이 덜 격하단 의미)
일본 사양?

앞으로 쥐 봐도 윤호라고 생각해서 죽이지 않을거야
앞으로 멧돼지를 우연히 보게 되도 창민이라고 생각해서 스스로 돌진할거야

윤호 좋아하는 색깔 파란색이야? 창민이에게 어울리는 색상라고 말하지 않았던가w

> 좋아하는 색은 파란색 자신에게 어울리는 것은 빨강이라고 했었지w

단독 라이브는 스토리성이 있는 연출로 이미 정해진 것 같다 개인적으로는
역시 오프닝은 마젠타일까

에이벡스 돔 추가해주고 내년 돔 투어 부탁합니다 
그리고 뮤지컬도 부탁합니다 TTTT

돔 투어는 모처럼 먼 목표로 두는것도 나쁘지 않죠
아직도 실현되지 않는 꿈이기에 일본에서 앞으로도 활동해줄거란 안도감이 있다

국영 방송에서 스페셜 프로그램 
윤호와 창민이=동방신기로 설정됐네요

> 잘 됐어
이번에는 에이벡스도 꽤 열심히 힘을 넣어 줬다고 생각

쥐 윤호도 멧돼지 창민이도 귀여운

<트위터>

> TV 켜면 동방신기 나와 있었다. 멋지기 때문에 끝까지 보면, 자막에 이름이 나왔다. 왼쪽이 최강창민, 오른쪽이 유노윤호, 좋아! 기억했다! 

> 개인적으로 동방신기에 빠진 wwww 

> 내일 동방신기 앨범 사올거야 !!!!!!! 

> 엄마가 ... 동방신기에 관심을 갖기 시작하고있다! ! 

> 동방신기 춤 절도 좋음에 감탄하게됩니다. 안무도 진짜루 근사하다. 

> 동방신기라던가 좋구나! 댄스 능숙하다! 듀엣 좋은 곡! ! ! 

> 동방신기가 부른 ('`*) 앨범 갖고 싶다 

> 동방신기 멋지게 보여왔다 ( '▽`) y 

> 절대 동방신기의 앨범 산다! 좋아하는 ( '; ∀;`) Duet 최고 

> 동방신기의 발라드 좋다! @ NHK


<다시 니챤>

라이브로 텔레폰 부르면 스테이지 중앙에 창민이가 침대 위에 누워있는데
휴대폰이 울리는거야
밑에서부터 윤호가 등장 의자에 앉으면서 창민이에게 휴대폰 걸고
서로 휴대폰을 마이크처럼 사용하면서 노래하는거지
최후는 노래 끝나고 창민이 옆에 윤호가 앉아 미소

겨울 발라드 기대되는구나
너무 어둡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윤호랑 창민이가 재미 주고 행복하고 더 뭐가 있겠어요
그저 감사

동료가 동방신기 갈라지고 나서 노래 잘하는군요라고 
말해 수줍어졌어

여기 윤호가 근사한 것은 당연한거고 귀여움도 늘어난 w 
그리고 창민이는 성적 매력이 나온 
최근 컴백할 때에 비하면 조금 얼굴 통통해졌는데 그래서 귀여움도 늘어난 
뭐 윤호와 창민이는 근사하고 귀엽고 아무튼 최고다


<다시 트위터>

> 동방신기는 관심 없지만 노래는 좋다고 생각 

> MJ 동방신기 스페셜 보고 있다 

> 두 사람이 된 다음 동방신기의 노래 전혀 몰랐는데 (˚ o 오 간호사 어딨음;; 댄스 노래, 정말 대단해 ♪ 

> 우와 그만큼 춤추고 있는데 그렇게 소리 나오 다니 대단하네 (*^^*) 동방신기에 빠지는 기분 좀 알거같아 (^ ^) 

> 동방신기 팬들도 한류 팬도 아니지만 ... 오히려 그들의 성능을 보는 것을 피하고 있었다지만 ... 

> 둘이서 재결성하고나서, 더 진지하게 노래와 춤에 힘쓰는 그들을 알고, PV를보고 나서 신경이 쓰이게되어... 지금 MJ 보고 있습니다 

> MJ 동방신기 스페샬인거죠. 팬이 거의 간주수준이네요 진짜로(역주 : 응원이 진짜 굉장하단 의미) 그래도 노래하고 있는 때는 얌전하게 되는 것이 귀엽다. 

> 제대로 노래는 듣고 있지만, 간주는 햐햑! (˚ ∀ ˚ *)ノシ처럼되는 것이 귀여운 현상. 

> 동방신기 진짜 근사해! ★ 댄스 하는 모습 위험한♪ 

> 처음 제대로 동방신기의 퍼포을 봤는데 멋지네요. 인기있는 것을 알 수 있어요.

> 동방신기 잘 모르지만, 인원 줄어 센터에 있던 사람도 없게 됐는데 여전히 팔리고있구나 대단해라고 생각했다. 그러고 보니. 본인들도 팬들도 열심히 하는게 중요하구나. NEWS 팬들도 목표로 해주세요.

토키오토메테도 오늘 대단히 좋았다 그러니까 이중주도 더 좋아진다고 생각한다 
분명히 오늘 너무 잘했다

확대 버전의 재방송 기대 하자구 
나 글 올리고 올거야

근사하고 귀엽군요 
이번에는 길었기 때문에 윤호의 귀여움과 의지가 되는 곳이라던가
창민이가 낯가림으로 조금 윤호에 의존하는 곳이라던가 많이 볼 수 있었다

> 창민이는 데레하다고 말하고 있지w 충분히 사랑하고 있지만 표현이 다른거야


잘도 배로 소리 내고 있어
목으로만 노래하고 있으면 저런 높은 키 내면 목소리 부서져 버리고 
모음도 제대로 들리지 않아

DDR도 대단했다 ㅋ 
창민이 정말 처음이라고는 생각되지 않는 능숙이고 
윤호는 회전까지 넣어 밉살스러운 정도의 능숙이고 
2 명의 운동 신경 좋아 진짜 대단한거야

서양 음악만 듣고있는 지인은 KPOP은 일반적으로 싫어하고
소녀시대나 2NE1을 바보 취급하고 있었기 때문에 
그녀 앞에서는 동방 이야기 일절 하지 않았지만
갑자기 동방신기 벌어지고 나서 멋있구나라고 말해왔다 
역시 방송 노출은 소중하군요

[방송 후기 코멘트]

BUT전의 「네―」→채미 「댄서들도 무릎 아파져버리니까…」라고 무릅 붙이고 스탠바이하고 있는 댄서들 보며 말하고 있었던(^^) 라이징선에서 「네―」→ 챠미 「그런 10몇곡정도 노래하면 단독 라이브가 되어 버립니다」유노 「하고 싶지만 감독에게 혼나버린다」귀여운 TT

B.U.T의 스타트 전에 차미가 자연스럽게 유노의 팔을 가볍게 자신쪽으로 끌어당기고, 자연스럽게 선 위치를 수정 ww 게다가 유노는 그대로 끌려가주고 w 과연, 선 위치 감독 할 수 있던 요메(신부)다 (^q^) (*역주: 오정반합때 창민이가 윤호 독무 후 자리 끌어당겨주는 걸 보며 비기들은 내조가 쩔어주는 요메라고 좋아했음. 그 연장선)

최후에 퇴장할 때의 한마디: 윤호 「(땀 흘리면서도 상쾌하게) 또 어디선가 만납시다!」창민 「(곡 끝났던 바로 직후로 하아하아 하면서) 조심해 돌아가요-!」윤호가 충족감으로 가득 찬 웃는 얼굴로 말한 「또 어디선가」가 엄청 멋졌습니다 w

차미는 처음부터 생긋 웃는 얼굴 연발로, 섹시한 여파에 모에 사망자가 다수 발생한 모양새. 유노도 기합이 들어간 도야한 얼굴 파포먼스가 이성을 잃게 만들고...컨디션도 좋은 것 알수 있었다(*^^*) 어쨌든 두 명 모두 시종일관 들뜬 웃는 얼굴로, 앨범 노력해 만들었으므로 잘 부탁드립니다! 라고 했다

노래할 때의 윤호는 숨넘어가게 멋지고 토크되면 귀여운데 나 정말TTTT 
뭐야 대체 뭐야 이 간격
창민이도 노래에서 쌔액 웃을 때 성적 매력 넘치는 멋진 것에 실신하는 TTTT


<다시 니챤>


달력 만들어주세요 하아하아

1 월 한복 동방신기 
2 월 생일 축하 동방신기 
3 월 화이트 데이 동방신기 
4 월 벚꽃신기
5 월 소풍신기
6 월 Tel * Tell 스님신기
7 월 해바라기신기
8 월 수영신기
9 월 감자 캐기 동방신기
10 월 단풍 놀이 동방신기
11 월 첫눈 동방신기
12 월 크리스마스 동방신기


오늘의 스페셜 프로그램은 한국 색이 아니라 기뻤다 
당연한 것이지만 지금까지 반드시 K - POP이나 한국을 반드시 말해서 TT

그렇게 말하다고 해서 그렇게 되진 않지
오랜만에 NHK 보면 PD가 잘 알고 있는게 보여 놀랐지
생각해보면 2009 신규팬보다 훨씬 팬 경력 긴거야 ​​MJ 직원

오늘 동방은 동방 라이브에서 높은 퀄리티를 보여줬네요 
특히 라이징선, 토키오토메테, 스탠바이유 같은 과거 곡의 퀄리티가 높았던 것이 정말 기뻤다 
여기서 "두 사람이 할 수 있다"는 것을 명확하게 과시했다는 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