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바유....ㅋ..ㅋ.ㅋ..ㅋ.ㅋ.ㅋ.ㅋ.........
또 블로그에다가 마이너스하게 싸지르려고 해도 적당히 거르기 위해.... 감정을 가라앉히려 텀블러를 돌았읍니다 후우후우
이따 일기 쓸 땐 좀 더 가라앉아있겠지....................그래야 되는뎅



휴휴 공항에서 두리번거리는 창민이 씹어먹고싶다ㅠㅠ


이렇게 둘이 닮아있는게 좋아영


이게 바로 코알라처럼 잔다는 그거구나ㅠㅠㅠㅠㅠ



애가_더_잘그림.jpg

 
풋풋한 시절이다


둘다 마이 성숙해져써......


셀로판지 들고 나왔다고 컨셉 뭥미 한 날 용서해여 엉엉

 

 

베이징짤은 핥아도 핥아도 부족함이 없다


 선글라스 낀 윤호 헉헉


반항아 돋는 닼닼한 돖새끼들 존나 색기터지네여 으앙 쥬금


뭐야 이거 왜 이리 과늠돋아.... 문구멍으로 훔쳐보는거같애 헉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레얼 상처입은 둘이 의지하는 거 좋다그여ㅠㅠㅠㅠ

 

헐 잡지짤로 이르케 이르케 만들다니 능력자!
둘이 권투하는거 보고싶다 헉헉 

 

 
예쁘긔


 으익 서역언니들 센스쩔ㅋㅋㅋㅋㅋㅋㅋ
본격 장인장모님 만나러가며 긴장한 윤호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헉헉


 

 

 
2차창작 한 것도 머싯고

 


레알 돋는 것도 좋아요 ㅎㅇㅎㅇ


P님이 지원해주신 여배우 돋는 챰미니


그래 바로 이런거

 
눈빛 봐라

 
끄아앙 하나코우사기님 팬아트는 항상 사랑스럽긔

 
또 액희하던 시절.... 심창민 되게 부잣집 아가씨같애 옆에 백까지 완☆벽




뱀파이어 레얼 돋네....


휴 설명 달기도 힘들어서 밑에는 그냥 사진 붙여넣기... 포스팅을 나눠서 할걸...이라는 후회가 들지만 이미 늦어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