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 무대 중 반응 및 중계 모음>




* 모든 자료는 텔존 동방신기 갤러리 출처로, 

  현장감을 살리기 위해 당시 올라오던 게시글을 그대로 복붙해왔습니다.

  때문에 반말 등이 섞여있으니 이 점 유의해 부디 기분 상하지 말고 읽어주세요^_^;

 




1. 동방신기 시간 되자마자 현장 핸드폰 끄고 야광봉, 한국팬들 절망 : 야 중계 때려쳐야할듯;



엔딩입니다. 동방신기의 시간입니다. 더 이상은 절규하고 있는 분들뿐입니다. 

47 초 전 Twitter for iPhone에서 



> 현장 핸드폰 끄고 야광봉 들었어


> 그래서 탐라가 이렇게 5인지지팬들 뿐이군


> 야 왜그래 에이네이션 못 간 동방팬 무시하지마TT




......와 같은 연유로 탐라 정전이 예상된다



2. 결국 타팬들의 트윗 반응으로 대리만족







동방신기 나왔다.


하마사키 아유미로 끝나지 않는 a - nation 첫 경험 중. #anation


사람 거의 빠져나가지 않았네요


위험해! 오사카와 대단한 차이 \ (/ / ∇ / /) \ 진짜로 그렇습니다 \ (/ / ∇ / /) 

엔딩이 동방신기여서일까요 

<- 아유 팬


> 오사카랑 똑같그등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똑같이 너네땐 조용하고 동방땐 환호.


랄까 아유 엔딩 아닌가. 어, 엔딩 동방신기이야? 환성이 대단해! ! 


현재 나는 동방신기의 성능을 보면서 죽을 듯한 환성으로 스피커의 소리가 들리지 않는 난생 처음의 경험을하고 있습니다 


5 분의 2가 된 것인데 인기 줄지 않고? 오히려 증가하고있어? 무섭다. 엔딩 동방신기. 


동방신기 대단해. 역까지 환성이 들리는 ... 


회장이 빨간색 일색으로 깨끗한 상태입니다 ... #anation


동방신기의 인기가 굉장하다. 위축되었다. #anaTokyo #anation 



엔딩할 만한 힘이 있다(*_*)! ! 객석은 대부분 동방신기의 팬이었던 것인지. 

모두 동방신기의 색상인 빨간색으로 물들어 곧 죽을 듯한 여자들의 함성이 장난이 아니야 (◎ - ◎;) ☆ 

일본, 복귀 첫 라이브인가요 (* '∇`) ♪ 





"이것이 동방신기의 진짜 빨강..." (사진에 붙어있던 코멘트)




미안해요, 모두 잘못했습니다. 오늘은 동방신기 라이브고, 다른 모두는 오프닝이었습니다. 옆에 있는 여자는 울고 있습니다. 비키지 않으면 허리가 부서져 떨어질 것 같다(웃음) 합창에서부터 장난이 아니다. 무서운 수준. 




동방신기 인기 좋습니다아아아아. 미남이라 더욱 좋습니다 만세 -6 초 전 

 



동방신기 엄청남! 대단한 적(적군)지네요, 아유보다 동방신기가 뒤라는게 정말 마음에 들지 않아.


최강창민 생눈으로 볼 수 있었다 ☆ 지금 슈퍼스타 ♪ # TOHOanation " 


아유 예쁜 ☆ (*^^*) 동방신기 팬들 너무 굉장해이다 ~(^-^;( 웃음) 


깨달으면 주위 사람들이 모두 동방신기 수건에 휩싸여 있다! 맙소사! 어쩐지 적지에 혼자 떨어진 기분이다 Σ (· □ ·;) 


동방, MC ㅋ ☆ 도쿄 여러분, 기다리게했습니다. 동방신기 도쿄에 다시 왔습니다 ~ 

by 윤호랑 창민이 생눈으로 볼 수 있었다 ☆ 지금 슈퍼스타 ♪ # TOHOanation via Keitai Web 


동방신기 ... 스타디움이 흔들렸다. 한마디, 행동 하나마다 회장이 엄청난 성원. 게다가 온통 붉어


비기들 오늘도 앵무새되었습니다 (새빨갛게 됐습니다)


붉은 고치에 싸인 비기들이 우화하는거죠wwwww (빨갛게 감싸고 있다가 날개를 편단 의미)




3. 종료, 다들 동방신기와 동방신기 팬에 놀란 반응







한발 먼저 해산 ww 동방신기 팬들이 무서웠다 ww ... 박력이 ... 웃음 


a - nation라고 동방신기 라이브 콘서트입니까? 회장 진심으로 빨간 데요 (∵) " 

전체 90 % 동방신기 팬인 것 같네요 1 분 전


회장이 빨간 w 거의 동방신기 팬이지 않을까라는 정도. 땀 


내가 처음 동방신기를 본 것은 2006 년 유노윤호가 없는 에이네이었다. 

그들에게 완벽한 '타지'였다, 그로부터 수년. 엔딩. 왠지 안타까운 엔딩이다. 왜냐하면 5 사람이 아니니까.


> 그러니까 더 의미있는거야, 모르겠어?



항상 아유가 엔딩이에요. 하지만 이번은 동방신기. 아지노모토 경기장이 빨간색으로 채워지고있다. 

비명이 장난 아니다. 모두 분위기있는 동안 살짝 중얼거렸다. 

나는 아유의 여운에 빠져 있달까 진심은 장난이에요 (; ˚ д ˚) 



today's cast list -1:GIRL NEXT DOOR,Makigoto,Ami suzuki,U,Acid Black Cherry,Egirls #anation #jpop


today's cast list-2:AAA,mihimalGT,after school,dai,therootless,kumikoda,trf,XJAPAN,ayumihamasaki,TVXQ 


> 그래 결국은 동방신기



a - nation 회장. 이것 농담이 아니고, 진짜 네요. 회장은 빨간 축제, 죽을 것 같은 환성이 울려있다. 

아이돌 공연 상당히 참전하고 있지만, 이런 것은 겪은적이 없네요.

하마사키 아유미의 2 배 환성 있어요, 진짜로. 한편, 나는 한 곡도 모르지만 w 






(직접 공연에 다녀오신 텔존 동방신기갤러리 별을따다줄까님의 사진입니다)




어 완전 완전! 동방신기의 인기 장난 아니야 (((o (* ˚ ▽ ˚ *) o))) 

여기까지 대단하구나, 나는 유행에 따라가지 않는 사람이라 깜짝 있구나니다 (((o (* ˚ ▽ ˚ * ) o))) 


90 %가 동방신기의 팬! 기죽어!

12 분 전 Twitter for iPhone에서


유노윤호가 울었다! 

2 분 전 즐겨찾기 리트윗 회신 


-> 이 부분은 잘못 본 거라네요. 관련 글이 있어 붙여 놓습니다.


안 울었고, 땀이 넘치고 무엇보다 마지막에 너무 긴장해서 말을 버벅버벅한 것 때문에

팬 하나가 울지마! 라고 소리질러서 오해했다나봐 (트윗 올림)



오늘 윤호도 창민이도, 처음엔 엔딩이라 긴장할 줄 알았는데

오히려 무대에서 더 여유로워지는 애들이라서.... 최고로 귀염터졌다고 함 

(오사카 공연 갔던 비기 증언)

언제나 최고의 리즈를 갱신한다고 하던데 이번에도 그랬다고.


윤호는 원래 표정이 풍성해서, 데헷, 하는 귀여운 표정도 짓고.

창민이는 처음엔 오른손이 좀 괴로운 것 같았는데 공연 하면 할 수록 좋아졌대.

첫 곡이 원래 둘의 자신곡인 라이징선이라 그리 티가 많이 난 것도 아니었고.


윤호 형 따라서 카메라에 덥석 얼굴을 들이대는 여유도 가졌고 

(그 동시에 얼굴 들이댄 순간 환성 장난 아니었대)

카메라에 포즈도 같이 취하고 오늘 애교 폭발의 정점을 찍었다고 함.....ㅋ




+) 그리고 불꽃, 이번에 좀 허전하던게 불꽃이었대. 어둑해질 때 하는 공연의 백미였는데

이번에 전력절약때문에 시간 땡겨서 하느라. 근데 엔딩된 김에 불꽃까지 터졌으니 얼마나 좋았겠어.



스테이지에서 모두 수건 던졌어 ~ ☆ Why? ㅋ! # TOHOanation 2 분 전 즐겨찾기 리트윗 회신 


밖에서 있었기 때문에 알지만, 역시 손님 꽤 돌아가있어. 그래도 경기장의 함성이 줄지 않는. 

오히려 몹시 더 커져있다. 뭐야 이거. 동방신기 대단한 TT





<동방 무대 후 후기 및 감상 모음>





(유노윤호갤러리에 G드래곤 팬분이 올려주신 사진입니다)



a - nation 꽤 적지였다. 주위는 동방신기의 팬 투성이 더라. 




끝났다! 유노윤호 잘 부탁합니다라고 말할 수 없어 발음 틀리게 했어 (≧ ∇ ≦) # TOHOanation - 1 분 전 

(요로시쿠, 를 요로찌쿠라고 발음했다네요 - 텔존 동갤 광진구갤러님 번역)




동방신기 팬들에게 광기를 느꼈습니다. 

38 초 전 



또는 모든 노래가 최고의 분위기였습니다 TTTTTT 

아 그리고 윤호 마지막으로 "나도 ​오늘은 즐거웠습니다(楽しかったです)"를 

"나도 오늘은 たのしき"잘못 말했어요 스스로 민망해 웃었어요.



역시 동방신기 5 명은 대단하네 ^ ^ 1 분 전 


> 3 사람은 아무것도 하지 않지만?


여러분, 정말 감사했습니다. 정말 즐거웠에서?합니다 (발음 틀려서)by 윤호 

오늘도 정말 행복 했어요?! 조심해 돌아가주십시오 ☆ by 창민 

끝나 버렸다. 아, 동방, 최고였어요. 내일도 기다려진다! # TOHOanation - 1 분 전


동방라고 검색하면 동방신기만 나오잖아! 나는 한류 (웃음)에 관심 따위 없는거야! 

내가 검색하고 싶은 것은 동방 Project 관련 뿐인거야! (동방프로젝트; 일본의 동인 게임)


윤호와 챠미는 서로 응시하더라.・゜・(つД`)・゜·. 

4 분 전 즐겨찾기 리트윗 회신 

 

 

 

 





출처 트위터




위험 위험! 동방신기 공연장 새빨간! 옆에 남자의 사람들이 빨강에 엄청 감동해 주고, 

그중에 구호 흉내내 주기도 해서 기뻤다! 남팬 반드시 증가 해요 ^ ^ #TOHOanation



동방신기 인기가 너무 굉장 ww #anation

4분 전 관심글 리트윗하기 답글하기 Trans.



지금 동방신기 팬 아닌 사람이 "오늘은 그들 (동방신기)의 기세가 평소보다 굉장했다"라고 말했다! ! !

 그 회장과의 일체감도 감동했습니다 (;_;)


STL의 창민이 노래하고 있을 때 

오늘은 윤호 씨는 물을 마시지 않고 신나게 춤추고있었습니다 (^ ∀ ^) 1 분 전 


창민이가 물을 뿌렸는데 전광판 놓쳤어TT


창민 시작 위치 실수해서 Keep Your Head Down 못한 곳이 있었다. 귀여워f ^ _ ^; 


두 사람이 동시에 같은 카메라에 시선 줄 때 너무 귀여워서 사망. 


챠미가 빨간 머리 댄서 귀에 호흡 휴휴하고 격렬하게 쉬었어.

 싫어하면서도 또 꺄아꺄아하고 있어. 챠미 너무 귀여워서 댄서 격렬하게 질투. 

다른 빨간머리 댄서와 말하거나 한 것도 있어서 벌써 질투중← 






<얌전하던 비기들의 욕정표출?>



> 땀과 눈물과 여성호르몬을 쏟았다

> 이제 제 인생은 동방신기의 것입니다. 눈빛으로 윤호씨의 아이를 임신했어요.

   (윤호 오늘 아주 눈빛이 이래도냐, 식으로 위풍당당했대 그리고 멘트는 귀염터지고 ㅋㅋㅋㅋㅋ)

> 내 눈의 순결을 앗아갔어요. 책임지세요. 더 이상 이보다 아름다운 풍경을 보지 못할거라구요.




+) 순수한 타팬 반응도 


동방신기 팬들 너무 무서워 www 그렇지만 멋진구나! 

옆의 아줌마가 이름 가르쳐주고 3.25 되라고 ww 

CD 사 볼까 


옆에있는 아유 팬 부자가, 하마자키 아유미 끝나고 나가려고 준비하는 도중에 

동방이 시작해 버려서어쩔 수없이 또 앉았어. 

환호에 깜짝하면서 슈퍼스타에서 흥겨워하더라. 

끝까지있었고, 아들이 돌아가는 길에 CD 사달라고 조르기 했습니다 (^-^) # TOHOanation 

2 분 전 Twitter for Android에서





 

 

 


창민이 몸도 카메라를 향해 여러가지 하고, 

물을 머리부터가 쓰거나 하는게 자유롭게 즐기는 느낌이 들었다 (* '艸`) 

백댄서 가득 참견하고있어 귀여웠다 ♪ ♪ #TOHOanation


동방신기, 최고였습니다! ! 레드 오션은 눈물났다 ( '; ω;`) 

윤호와 챠미를 믿어서 좋았다! 감사합니다! ! 사랑해! ! 

두 사람이 지켜준 동방신기는 더 좋게되어 돌아왔습니다! ! ! 

앞으로도 잘 알고 갑니다.



맨눈에 쌍안경까지 동원해 보았지만, 윤호 까맣게 보였다 (*'Д`*) 하하 멋있었던 것 ~ ~ ♪ ♪ 

팔뚝 땀으로 번쩍 채찍 채찍! ! ! #TOHOanation



챠미 팬 친구와 참전한 에이네 최고였다! 

2명 온 순간 외침 시작하고 라이징선 시작한 곳에서 통곡 TT  

동방신기에 만날 수 있어 정말 행복하다. ・ ゚ ・ (ノ Д`) ・ ゚ ・.



보고왔다... 나, 뮤뱅, 동경전설 다양한 데 참여해 왔지만, 오늘 처음으로 떨었다. 

아직 떨고있다. 어째서 일까. 

나의 문장력으론 전해지지 않지만 두 사람이 최강으로 성장 했어. 

그 모습에 마음이 울려, 눈물이 멈추지 않았다 ... #TOHOanation




동방신기, 팬 굉장했어. 에어로 스미스의 라이브 같은 고객. 

이런 것에는 이길 수가 없습니다(웃음)


오늘 두 사람을보고 부족한 것은 아무것도 없다고 생각했다. 

노래도 댄스도 두 사람은 아직도 앞으로 높은 곳을 목표로 간다고 생각하고 있겠지만, 

보완할 수 있는 다른 사람은 아무도 없다고 정말로 생각했다. 

이것은 나의 한 의견에 불과하지만, 

정말 그렇게 느끼게 해주는 압도적인 무대였다. #TOHOanation


챠미 오늘도 "쉿!"했고, 물을 쓰고 일을 했다. 창민에 반했어 (웃음). #anation #TOHOanation


TRF 끝나고 다음 동방인가!라고 생각했는데 엑스재팬에서. 

그 다음 바로 동방인가!라고 생각했는데 설마 아유에서. 

동방신기도 결국 엔딩을 하게 됐구나! 계속 기다려온 팬 환호도 대단했다! 

동방신기 돌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 명`*) #TOHOanation


최강창민, 페트병 2 개, 수건 1 개 던졌다 #TOHOanation"


오늘 마츠우라 사장 보러 왔지요 실제 활동하고 있는 이 동방신기를. 

동방신기와 팬이 함께, 뜨겁게 열광하고 짐을 나누는 것. 무언가 느낌을 줬겠지요? 

긴 시간을 거쳐 어린 소년을 넘어

 "a - nation 사랑 해요"라고 웃는 얼굴로 일본 무대에 선 그들. 

자랑스럽고, 사랑스럽고 안타깝다. 함께 소중히 합시다!








유노 씨, 아지노모토 스타디움 3 층 자리 없는데 

"2 층, 3 층 여러분 즐기고 있습니까 비기 !!!!"라고 외쳤고 과연이라고 생각했다 w 


오늘은 사장도 왔다 & 요시키 동방의 펜라이트 가지고 있었던 것 



유노윤호는 라이징선 위풍당당한 얼굴로 카메라 시선! ! 

춤은 아름다운 목소리가 성장하고 잘 나오더라 (≧ ∀ ≦) 

해안에서 나온 인어마냥 에로한 얼굴! ! ! (땀에 젖었다는 이야기인듯)

챠미는 계속 수영하고 온 강아지 같았다 (웃음) 

둘 다 최고 너무 (엉엉) 

via twicca 







5 명이었던 때 노래를 2 명이 불렀지만 솔직하게 감격 하더라. 

윤호의 상냥하고 똑바른 소리와 챠미의 느긋한 목소리가 마음을 울렸다. 

계속 그때부터 들을 수 없었던 노래를 오늘부터 들을 생각한다. 

유노윤호, 최강창민 감사합니다. 



와우 \ (^ o ^) / 동방, 엔딩신기였구나! 모두와 함께 보고 가슴 벅차 버렸어 ヽ (; ▽;) ㄷ

대단해! 응원해준 여러분, 윤호, 챠미 수고하셨습니다! 

내일도 좋은 무대가 있도록 ♥ #TOHOanation

7분 전 관심글 리트윗하기 답글하기 Trans.RTDMTranslate


Stand by U가 끝난 후 윤호가 객석을 바라 때 표정이 언뜻 풀렸어. 

창민도 객석을 보고 귀여운 미소를 보여준 후 수줍어 

아래를 향해 머리를 내렸는데.... 굉장히 감동적인 순간 #TOHOanation

7분 전 


동방신기와 마찬가지로 나도 2 년만의 에이네. 

2 년 전, 그 아이들은 괜찮은 것일까? 라는 불안한 마음으로 가득해서 

돌아가는 동안 여러가지 생각이 복잡했었다. 

그렇지만 오늘은 다르다. 정말 행복한 마음으로 버스를 타고 있습니다 (^ ^)

9분 전 관심글 리트윗하기 답글하기 Trans.RTDMTranslate


#TOHOanation 역에서 기차를 타면 너무 동방 팬이이 많이 타고 와서 놀랐는지

 오늘은 동방신기의 콘서트가 있었던 것 같네요! 라고 아저씨가 더 이야기하고 (웃음)

 아니, 실은 아직 단독 구성은 없어요 ♡ 

비기타월과 동방신기 수건 알아봤다 아저씨 과연 ♡

9분 전 



올해 초부터 두 사람을 많이 보고 있지만, 

오늘 두 사람은 정말 굉장했다! 빛나고 있었다! 

제대로 동방신기의 노래를 소중히 하고 있기도했고, 

잘 2 명이 조화롭게 하고 있었습니다. 자신감 넘치고있었습니다. 



STL시 창민이 카메라에 몹시 접근해서 표정을 짓고

 애교를 부렸는데 스크린에 비춰주지 않았다 (/ _;) 

몹시 드물게 나오는 창민이의 카메라 시선인데 ...

 내일은 놓치지 말아요 #TOHOanation



 창민 페트병 언더스로로 (아래에서 위로 올려던지는 것) 던진 것 ww #TOHOanation



매너가 나쁜 사람을 "○ ○ 팬"로 묶는 것은 

어떻게 생각해도 아니다 싶다. 개인의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그렇지만 "동방신기 팬 느낌 좋지요" "친절하지요"라고 말을 하면 

기쁜 것도 진실. 팬들은 연예인에 닮는다. 

유노윤호와 최강창민에게 부끄럽지 않은 

그들이 자랑할 팬이 될 수 있죠? (다음에) #TOHOanation


그리고 이 여름, 어머니와 함께 에이네를 앞질러간 5 세 장남이 

"엄마, 야끼소바가 빨갛지 않은데 붉게 보이는구나"라는 발언에 

이번 에이네이션 명언 대상을주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 #tohoanation #airanation










오늘 마지막하기 전에 윤호랑 창민이 인사 하는 순간 불꽃 올라갔을 때 

두 사람 좀 놀란 얼굴하고 불꽃놀이 보지 않았어?

본 사람 없어? 엄청 귀여웠었다




그 XJAPAN이 가장 고조 시켜서 엔딩분위기 가득이었는데, 

아유 나오고 또한 이것도 분위기, 

불꽃도 은색 테이프도 나왔고 이거야 엔딩이구나! 라고 관록이 있었거든요, 

근데도 그 이후 동방신기는 현격한 차이의 분위기를 만들었습니다.


(잘한다 생각했는데 더 잘했단 의미)



a - nation보고왔다. 설마 X-JAPAN의 등장에 깜짝! 

그리고 동방신기 인기 많아서 놀랐습니다. 아유를 제치고 엔딩에? <-타팬



오늘의 윤호와 창민이는 최고로 귀엽게 행동해줬지만 

카메라 워크는 "뭘 모르는 노출"로 똥이었다.


> 카시가 사진으로 남겨주지 않았을까




내일도 엔딩일까? AKB가 참여하니 그쪽이 엔딩을 맡을지도 모르지만,

누가 엔딩을 맡느냐와 관계 없이 오늘은 그야말로 충격적인 선물이었다.

고마워요, 동방신기. 이 선물을 준 건 당신들이에요. 그리고 내 사랑하는 비기스트들.

나는 앨범을 더 살 거예요. 그 선물에 선물로 보답하겠어요.  14분 전





에이네이션과 동방신기의 이야기는 그야말로 한 편의 드라마입니다. 한국에서 이미 최고의 인기를 누리던 그룹이 일본에서 첫 에이네이션을 하던 2005년, 본무대도 아니고 보조무대의 오프닝 공연이었어요. 한국 엠넷에서 취재를 갔는데 관객도 벌판에 조금, 대낮에 앞자리에서 빨간 풍선 몇 개 흔드는 팬이 다였죠. 그리고 06, 07년엔 노골적 화장실 타임... 2008년에는 태양이 내리쬐는 뙤약볕에서 공연. 2009년에 비로소 해진 다음 공연하게 됐지만, 그 때의 영상은 아직 팬들이 가슴이 아파 보지 못하는 그런 모습이고. 2010년은 아예 다시 무대에 오를 수 있을지도 감이 잡히지 않는 그런 상황에서 2011년 재기 - "토호네이션"을 만들고 엔딩까지 쟁취한, 그야말로 영화같은 이야기죠. 


갖고 있다 잃어버린 것을 하나하나 되찾아나가고, 그리고 거기에서 더 멀리까지, 높이까지 날아오르는 모습은 단순히 스타로서 뿐만이 아니라 인간적으로도 감동받을 수 밖에 없는 '스토리'가 있기에 동방신기의 팬들은 그토록이나 팬덤 중에서도 유별나게 코어한 분위기가 아닌지 싶습니다. 소송을 공부하고, 13개 국어로 그를 번역하고, 이를 악물고 공연장마다 붉은 물결을 만들 만큼요. 8년이 지났는데도 멈추지 않고 계속 진화해나가는 스타와 그런 팬덤이 결합하니 두려울것이 없네요. 이 에이네이션은 상징적이었다고 생각합니다. 더 갈 수 있다는 것을, 이미 되찾고 있다는 것을 보여줬으니까요. 실질적으로 확인한 그것이 9월의 정규 앨범으로, 단콘으로 이어지며 정말로 계속 '동방신기 신화'를 써내려가기를 기원합니다. 오늘의 마지막 에이네이션, 화이팅입니다!